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머니한테 혼쭐나고나서부터 시상식에서 가슴에 손을 얹지않고 인사한다는 개념(?) 연예인

by 뿡꺽뿡꺽 2022. 5. 15.
300x250

보통 시상식이나 시사회등 여러 인사자리에서 연예인들이 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때 대부분이 한쪽 손으로 가슴을 가리는 습관이 잇죠.

 

 

연예인 시사회 패션이나 영화제 및 레드카펫등 이런 모습들은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어서 사실 전혀 이상한 광경이 아닙니다.

이러한 드레스를 입은 연예인들의 경우 저렇게 손으로 앞을 가리는 것은 일상화 되어있어서, 뭐 그런가보다 하고 대부분 생각하실텐데요, 그런데 어머니한테 혼쭐(?)이 난 이후로 인사를 할때 손을 가리지 않고 두손을 모아서 인사를 하는 여배우가 있다고 하니.....

 

 

 

 

바로 손예진입니다.

 

 

항상 그런것은 아니지만, 손예진은 인사를 할때 양손을 앞에다가 놓고 인사하는 사진들이 유달리 많은데요, 한 번 보실까요?

 

사실 초반에도 손예진 역시 신인일때, 다른 여배우들이 그렇듯 앞을 가리고 인사를 하는 습관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TV에서 그 모습을 보신 손예진 어머니께서 손예진을 다그치고 나서부터 인사하는 습관을 고쳤다고 합니다.

 

사실 아무렇지도 않은 내용일 수도 있는데, 일부 사람들은 그렇게 느낄 수도 있겠네요. 어머니의 이러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혜안(?)이 있었기 때문에 오늘날 대배우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이 아닌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