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대 남자들이 고독사해서 너무 즐겁다는 어느 보배드림 유저 - 그 이유는?

by 뿡꺽뿡꺽 2022. 6. 19.
300x250

요즘 20대 중에서 남자들 고독사 하는것이 너무 즐겁다는 한 커뮤니티 유저가 있는데요, 점차 산업의 역군이 될 희망적인 연령대의 남성들이 죽는 것이 즐겁다니 제 정신이면 나올소리가 아닌 것 같습니다.


이쯤되면 20대 남자들에게 악감정을 갖고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텐데요, 그러면 이 글을 쓴 보배드림 유저는 왜 20대 남자들에게 악감정을 갖고 있을까요?
그 이유는

 


바로 2번남이 압도적으로 많아서 그렇다고 합니다.

 

2번남이 뭔지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모르실 분들이 많을텐데, 여기서 말하는 2번남은 올해 3월 대통령선거때 2번을 찍은, 그러니깐 윤석열 현 대통령을 찍은 남자들을 말합니다. 주로 20대 남자들을 일컫고요.

실제로 20대 남자들의 윤석열 투표율은 투표결과를 통해 압도적으로 많았다는 자료까지 있습니다.

 

 


뭐 어쨌거나 저쨌거나 투표는 1번을 찍던 2번을 찍던 자유인데, 2번을 찍었다는 이유로 고독사했으면 좋겠다는 건 좀 너무 위험한 발상이 아닌가 싶네요. 

요즘 경제가 어렵다보니, 취업이 힘들고 20대 취준생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있다는데, 실제로 20대의 고독사가 많이 이어지는 건 사실이긴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꼴이 좋다니요....

 

이와중에 2번남들이 모두 사라지면 20대 여자들은 자기들이 사귀겠다는 엉큼한(?) 생각까지 가지고 계시네요요. 

저 사이트 유저분들이 40대분들이 많다고 알려져 있는데, 아무리 그래도 사람의 목숨은 귀하게 여겨야 하며 또한 양심은 챙기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